본문 바로가기
문화 소식통

뮤지컬 캣츠, 기존 티켓예매 취소하고 재오픈

by 제이에스미디어 2020. 9. 3.

뮤지컬 '캣츠' 40주년 기념 내한공연이 '좌석 거리두기'를 위해 기존 티켓예매를 취소하고 재오픈한다.

 

내달 9일부터 개막하는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이 10월23일까지 공연의 티켓 예매가 좌석 거리두기를 적용해 재오픈된다.

 

다만 예상할 수 없는 코로나 19 확산세로 인해 예매 좌석은 유동적이다. 방역지침 강화로 '객석 간 거리 유지'가 적용돼 예매한 좌석을 기준으로 예매한 좌석과 동일하거나 같은 열 좌우로 1석에서 4석 이내로 좌석이 이동될 수 있다. 당일 티켓 수령 시 좌석 확인이 가능하다. 2매 이상 연석으로 구매 시에도 구매 좌석에서 1석에서 4석 이내로 이동될 수 있으며, 동반인과 떨어져 앉을 수 있다.

 

코로나 19 상황 호전에 따른 방역지침 완화 시, 홀딩석이 추후 오픈 될 수 있으며 좌석 오픈 시 별도 공지 예정이다. 코로나 19 추이와 정부·관할 당국의 방역 지침에 따라 공연 취소 등 공연 운영이 사전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다. '거리두기' 티켓 예매는 내달 2일 오후 4시에 오픈된다.

 

"관객 분들의 안전한 공연 관람과 코로나 19의 상황 속에서 매일 애를 태우며 힘들게 싸워야 하는 공연계의 현실이 빚어낸 새로운 예매 방식에 대해 넓은 이해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청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