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통

넷플릭스 D.P. 에 정해인·김성균·손석구·구교환 출연

by 제이에스미디어 2020. 9. 7.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D.P.'가 정해인, 구교관, 김성규, 손석구가 캐스팅되서 출연이 확정됐다.  


'D.P.'는 여느 대한민국의 청년들과 같이 평범하게 군복무를 하던 이등병 준호가 어느 날 갑자기 '군무이탈 체포조’가 되어 탈영병들을 쫓게 되며 마주하게 되는 혼란스러운 청춘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육군 헌병대 군무이탈 체포조 D.P.(Deserter Pursuit)라는 신선한 소재로 군내 가혹행위와 인권 문제를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누적 조회 수 약 1,000만 뷰를 넘긴 김보통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정해인은 군무이탈 체포조 조원이 된 안준호 이병 역을 맡는다. 안준호는 조용하고 침착하지만 다소 융통성이 부족한 청년으로, 그의 관찰력과 끈기를 눈여겨본 군탈담당관에게 차출되어 D.P.가 된다. 정해인은 한호열, 박범구와 함께 체포조로 호흡하면서 여러 탈영병들의 사연과 직면하며 변해가는 안준호를 그려낼 예정이다.
 
구교환은 군무이탈 체포조 조장 한호열 상병로 분한다. 만사에 의욕 없는 한량 같지만 속은 누구보다 단단한 한호열은 안준호에게 때로는 유용한 수사 노하우를, 때로는 짜증을 선사하며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김성균은 군무이탈 담당관 박범구 중사를 연기한다. 스트레스와 만성피로로 인한 퀭한 인상을 하고 준호와 호열에게 욕설과 잔소리로 일관하지만 항상 노련한 통찰력으로 D.P.를 챙기는 반전 매력을 뽐낸다.
 
손석구는 육군사관학교 출신의 인텔리 헌병대 간부 임지섭 중위 자리를 꿰찼다. 오로지 실적만을 신경 쓰며 D.P.를 눈엣가시로 여기는 인물로 극의 긴장감을 책임친다.
 
주요 캐릭터를 공개한 'D.P.'는 넷플릭스와 함께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들과 만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