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통

개그우먼 김영희, 전 야구선수 윤승열과 결혼

by 제이에스미디어 2020. 9. 21.

김영희의 소속사 A9미디어는 공식입장을 통해 “김영희가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과 내년 1월 결혼한다.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만나 행복한 결정을 내린 만큼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먼저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그는 “함께 나누고 싶은 소식이 있다. 나보다 더 나를 많이 생각해주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힘들 때 나타나 누구보다 쓴소리도 많이 해주며 내 옆을 지켜 주던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이다. 다른 길을 걸어왔던 각자가 이제는 함께가 되어 같은 길을 가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생각했던 결혼식이 시기상 내년으로 미뤄졌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 알리는 것도 조심스럽지만,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이니 만큼 더욱 잘 살겠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영희는 "인스타그램에 결혼 사실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리기 전 손까지 덜덜 떨렸다. 그만큼 제게도 느낌이 다르고 큰 축하를 받아 너무 감사하다. 올해는 성인영화 감독이라는 새로운 일과 결혼까지 남다른 해로 기억될 것 같다"며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며 예쁘게, 열심히 살아보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누리꾼들도 김영희를 향해 많은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결혼 축하한다. 행복하게 살아라” “두 분의 앞날이 행복하길 기원한다” “깜짝 놀랐다. 결혼 준비 잘 하길 바란다” “선남선녀커플이다” 등의 메시지로 축하를 전했다.

 

김영희는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하며 공개코미디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2010년 'KBS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고, 2014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