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통

KAMP 캠페인, DEAR TOMORROW 파트너사 공개

by 제이에스미디어 2020. 11. 18.

KAMP 측은 “새롭게 론칭한 공연 캠페인 ‘디어 투모로우(DEAR TOMORROW)’의 메인 파트너사로 ‘트위치’와 ‘유튜브’가 선정됐다.

공연을 지켜보는 팬들은 유튜브 채널 내 도네이션 시스템을 이용해 자유롭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팬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모인 수익금은 참여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사랑의 열매’ 코로나19 성금으로 기부된다.

 

 

모모랜드, 손승연, 알렉사(AleXa), T1419, 밴디트, 고스트나인(GHOST9), MCND, 베리굿, A.C.E(에이스) 등 K-POP을 대표하는 총 9팀의 아티스트가 공연을 펼친다.

한편 KAMP는 지난해 KAMP 싱가포르 2019(KAMP Singapore 2019)를 개최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 NCT, 스트레이키즈, 모모랜드, 알렉사, 손승연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현지에 소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