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인 비비큐가 최근 4일 연휴 기간 10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자체 앱 7000원 할인 이벤트를 통한 ‘딹 멤버십’ 회원수도 연휴 기간 30만명 이상 증가하며 총 120만 명을 돌파했다.
BBQ에 따르면 전국의 BBQ 점포에서 처리한 주문 건수는 총 50만 건에 매출은 113억원으로, 이는 지난해 광복절 연휴(8/15~18) 기간 대비 151%, 올해 어린이날 연휴(5/2~5/5) 대비 57% 증가한 수치다. 말복인 8월 15일에는 하루 동안 16만 건의 주문이 몰리며 총 3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번 매출 증가는 연휴 효과 뿐 아니라, BBQ 자체 앱으로 진행한 7000원 할인 이벤트의 영향도 컸다. 평소 일 평균 2000건 정도 들어오던 자체 앱 주문이 연휴기간에 일 4만 건에서 최고 6만 건 이상의 주문이 몰렸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뿐만 아니라 패밀리들도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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