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다음달 4일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올 뉴 렉스턴’ 출시에 맞춰 선보이는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행사에 패널로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이 신청을 받은지 1분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쇼케이스 현장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임영웅을 비롯한 출연진들과 소통하게 될 150명 패널 신청이 공개 1분만에 마감되며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에 대한 놀라운 기대를 확인하게 됐다는 게 쌍용차 설명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업계 최초의 론칭 컬래버레이션에 자동차 고객들과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더해져 1분만에 티켓 예매가 마감됐다”며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에 대한 놀라운 기대를 확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쌍용차는 지난 19일부터 전국 200개 매장에서 렉스턴 브랜드의 신모델인 ‘올 뉴 렉스턴’ 사전 계약에 들어갔다.
올 뉴 렉스턴은 내·외관 스타일의 전면적이고 혁신적인 변화와 더불어 파워트레인(엔진 및 변속기로 조합된 구동계) 업그레이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를 비롯한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을 적용했다.
'경제 소식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차, 3·4분기 영업손실 932억원 기록 (0) | 2020.10.27 |
---|---|
BMW 공식 딜러사 삼천리모터스, 동탄 서비스센터 오픈 (0) | 2020.10.26 |
포스코 흑자전환, 3분기 영업이익 6667억원 (0) | 2020.10.25 |
현대 자동차, 2020 한국IR대상 대상 수상 (0) | 2020.10.25 |
LG생활건강 3분기 매출 2조 역대 최대 (0) | 2020.10.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