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소식통

BMW 공식 딜러사 삼천리모터스, 동탄 서비스센터 오픈

by 제이에스미디어 2020. 10. 26.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경기도 오산에 BMW 오산동탄 서비스 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산동탄 서비스 센터는 2017년부터 충청권 지역을 중심으로 BMW 사업을 추진해 온 삼천리 모터스가 수도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서비스 센터다.

 

 

삼천리 모터스는 지난 해 동탄 전시장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오산동탄 서비스 센터까지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경기 남부 고객 공략에 나섰다.

오산동탄 서비스 센터는 동탄 신도시와 인접한 것은 물론 수도권 제2순환도로 북오산IC와도 가까워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한층 높였으며, 연면적 3,202㎡(968평)에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다.

 

BMW 오산동탄 서비스 센터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28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간단한 고객 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BMW 정품 루프렉, 다이슨 슈퍼소닉, 아이패드 등 경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삼천리그룹 생활문화 사업의 한 축인 수입차 딜러 사업을 수행하는 삼천리 모터스는 천안 전시장, 서비스 센터 및 BPS 전시장, 청주 서비스 센터, 동탄 전시장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오산동탄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향후 세종, 안산, 안양, 군포 등 지역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추가 오픈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