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학 소식통

애플(Apple) 노이즈 캔슬링 뺀 저가형 에어팟 보급형 출시

by 제이에스미디어 2020. 10. 29.

애플이 이르면 내년 신형 무선이어폰 ‘에어팟’과 프리미엄모델 2세대 ‘에어팟프로’를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블룸버그는 "이 모델은 홈팟 미니 및 곧 출시 될 오버 이어 헤드폰과 같은 새로운 애플 오디오 장치와 결합된다"라며 "홈팟 미니와 원래 버전 사이에 놓을 또 다른 스마트 스피커도 출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업데이트 된 보급형 에어팟의 디자인은 현재 에어팟 프로와 비슷하다"라며 "배터리 수명은 개선될 것이지만 소음 제거와 같은 고급 에어팟 프로 기능은 갖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형 에어팟은 현재의 에어팟프로의 기본 디자인을 채택하고 길이를 짧게 줄이고 배터리 성능이 개선될 것으로 알려졌다. 교체형 이어팁도 제공될 예정이다.

 

테스트 중인 디자인은 삼성전자, 아마존, 구글의 최신 디자인과 유사하게 사용자의 귀를 더 많이 채울 수있는 더 둥근 모양이다.

 

블룸버그는 "애플은 여전히 고급형 노이즈 캔슬링 오버 이어 헤드폰을 발표할 계획"이라며 "이 장치는 지난 2년 동안 여러 개발 문제에 직면해 발표가 지연됐다.

 

이 헤드폰은 몇주 전 생산에 들어갈 예정 이었지만 헤드 밴드 문제로 인해 또 다시 지연된 상태"라며 "당초 헤드폰 측면에 대형 터치 패드를 포함할 예정이었지만 패널 크기가 줄어들었다"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