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는 지마켓과 11번가, 옥션, 쿠팡 등 총 12개 오픈마켓에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을 적극적으로 확대해왔다.
글로는 모바일 쇼핑 트렌드에 맞춰 카카오톡 스토어에 입점하며 소셜커머스 영역으로 확장한다. 12월 단독 기획전으로 글로 프로(pro) 기기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더한 손난로 세트를 3만 원의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김은지 BAT코리아 사장은 "BAT는 연초 담배에서 잠재적 위해성 저감 제품군으로 전환하는 성인 흡연자가 오는 2030년까지 5천만 명 수준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며, "그 일환으로 한국에서도 전자담배 글로의 이커머스를 강화하고 구매 편의성을 향상시켜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제 소식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상거래 기업 데이터·플랫폼 사업자로 부상 (0) | 2021.01.17 |
---|---|
한국과 체코 간 항공업무협정에 정식 서명 (0) | 2020.12.05 |
KT, 클라우드 기반의 패키지 서비스 DX 플랫폼 출시 (0) | 2020.12.01 |
2020 뉴질랜드 테크로드쇼 개최, 100% 비대면 화상회의 진행 (0) | 2020.11.29 |
2020 시군종합평가, 최우수 지자체 선정 (0) | 2020.11.27 |
댓글